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애드고시 합격(애드센스 승인 노하우)
    잡생각 2020. 4. 23. 15:38

    안녕하세요? 그레이트 킴 입니다.

    오늘은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제목과 같이 그 어렵다는 애드고시에 합격되었습니다.ㅋㅋㅋ

    지난 한 달 동안 검토요청을 4번 정도 했는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검토를 진행하지 않는 다는 답변과 함께 승인이 거절되어 왔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월요일에 반려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신청을 했는데... 어제 밤에 메일이 도착했네요...

    이로서 월급쟁이 부자로 가는 또하나의 파이프라인이 생겼습니다. 이제 열심히 글쓰고 블로그를 키워서 든든한 수입원으로 키워봐야 겠습니다.



    솔직히, 유튜브 수익승인을 받아봤기 때문에 티스토리는 쉽게 봤는데 생각보다는 쉬웠습니다....ㅋㅋㅋㅋ 유튜브의 경우는 구독자 1,000명과 누적 시청시간이 4,000시간을 확보해야 수익승인이 납니다.

    제가 보기엔 티스토리 승인은 본인만 노력하면 되기 때문에 한 20일정도 열심히 글쓰면 승인 받는데 큰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노하우라고 할것은 없지만 글을 길게 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관련 이미지는 포스팅당 2~3개 정도로 Pixabay.com에서 골라서 올렸구요. 글 먼저 올리고 썸네일 만들어서 수정하고 있습니다.이게 제가 승인받은 나름의 팁인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긴 했지만, 광고 게시 승인을 받으니 기분이는 매우 좋네요. 전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티스토리 블로그 플랫폼을 통해, 은퇴 후의 수입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일단 수익 창출은 가능한 수준으로 만들었으니 이제부터 열심히 키워나가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말 중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말을 통해 현실에 안주하려는 저에게 자극을 주고 있는데... 이번에도 티스토리 애드고시에 도전했고... 합격을 하게되어 나름 뿌듯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